Quantcast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긴장하게 만드는 4인의 복면가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4인의 복면가수들이 가왕 ‘로맨틱 흑기사’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번주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전에 진출한 4인의 복면가수들이 다크 초콜릿 보이스 ‘로맨틱 흑기사’의 왕좌에 도전장을 내민다.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엄청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도전자들 중 모두를 울린 짙은 감성의 복면가수가 나타나 화제다. 가슴 깊이 파고드는 한 복면가수의 엄청난 무대에 판정단 전체가 전율한 것이다.
 
‘복면가왕’ 출연진 / MBC
‘복면가왕’ 출연진 / MBC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스튜디오는 진한 여운이 감돌았고, 몇몇 청중들은 결국 눈시울을 뜨겁게 붉혔다. 이어서 판정단은 “노래 속에서 살고 있는 것 같다”, “호흡의 끝판왕이 나타났다”, “대단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등 감동의 소감을 밝혀 과연 도전자가 흑기사의 왕좌를 쟁탈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었다.
 
도전자 또한 ‘흑기사의 자리를 빼앗고 싶습니다’ 라며 흑기사가 있는 왕좌를 향해 도발적인 손짓을 날렸다. 이에 가왕 ‘로맨틱 흑기사’는 산발적인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등 공황 상태(?)를 보여 스튜디오가 웃음으로 가득 찼다고 한다.
 
흑기사의 유례없는 긴장한 모습에 MC 김성주까지 “정신줄을 놓치면 안 된다”고 가왕을 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러나 흑기사는 다시 마음을 다잡고 “이 자리가 쉬운 자리가 아닙니다” 라며 3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전해 어떤 복면가수가 가왕의 자리에 등극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5대 복면가왕의 왕좌는 누가 차지할 것인지 그 결과는 31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