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주은,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류원-김민영과 본방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임주은이 ‘함부로 애틋하게’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임주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쁘이 v. 우린 다 같이 모여서 드라마 봤지롱 오늘 밤에도 '함부로 애틋하게'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수한 옷차림을 하고 있는 류원, 김민영, 임주은, 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주은-수지-류원-김민영 / 임주은 인스타그램
임주은-수지-류원-김민영 / 임주은 인스타그램
 
네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동무와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이를 팬들은 “함틋 어제 본방사수 했어요~ 오늘도 방송 챙겨볼게요”, “잘보고 있어요”, “예뻐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네 사람이 출연하는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