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5열’ 송강호-류승룡-정우, 캐스팅 확정 ‘올 하반기 크랭크 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미스터리한 사건에 얽힌 군 수사관이 거대한 음모와 마주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 ‘제5열’이 송강호에 이어 류승룡, 정우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제5열’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할 송강호와 류승룡의 만남이 주목을 끈다. 송강호는 전역을 보름 앞두고 맡은 마지막 사건에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국방부 수사관 '강족덕 준위'를 맡는다. 곧 개봉을 앞둔 ‘밀정’, 현재 촬영중인 ‘택시운전사’까지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운 행보를 이어온 만큼 이번‘제5열’에서 그가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크다.
 
류승룡은 거대한 음모세력의 중심 인물로 '강종덕 준위'(송강호 분)와 대립하는 '현준회' 역에 캐스팅 됐다. 현재 후반 작업중인 ‘7년의 밤’에 이어 그가 보여줄 강렬한 캐릭터에 시선이 모아진다.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채울 두 배우의 모습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제5열’ 송강호-류승룡-정우 / 쇼박스
‘제5열’ 송강호-류승룡-정우 / 쇼박스
 
'강종덕 준위'(송강호 분)와 함께 진실을 파헤칠 육사 출신 헌병대 '윤중현 대위' 역에는 정우가 낙점 됐다. ‘히말라야’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든 그는 현재 ‘재심’ 작업에 한창이다. 정우는 ‘제5열’에서 송강호, 류승룡과 함께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제5열’은 ‘세븐데이즈’ ‘용의자’와 현재 후반 작업중인 ‘살인자의 기억법’의 연출을 맡은 원신연 감독의 차기작이다. 송강호, 류승룡, 정우라는 화려한 조합으로 보여줄 새로운 작품에 관심이 쏠린다. ‘제5열’은 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 한 뒤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