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들’ 박나래-이엑스아이디(EXID)솔지, 매운맛 사랑 ‘독자매’ 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가요계 대세’ 이엑스아이디(EXID)의 솔지와 ‘개그계 대세’ 박나래가 ‘독자매’를 결성했다.
 
여름 특집 3탄으로 꾸며지는 MBC "능력자들"의 내일(28일) 방송에서는 매운 짬뽕은 기본, 매운 돈가스쯤은 아무렇지 않게 먹는다는 ‘매운 맛집 덕후’가 출연해 아찔한 덕력을 대방출한다.
 
시청자들의 침샘을 무한 자극할 이번 특집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세 중의 대세, 그룹 EXID의 솔지와 개그맨 박나래가 매운 맛집 덕후에 맞서는 ‘독자매’를 결성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매운 음식을 사랑하고 매운 음식 먹는 건 누구보다 자신있다는 두 사람은 평소 본인을 ‘매운 맛 킬러’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매운 맛을 즐긴다고. 특히 솔지는 ‘능력자들’ 출연 이유가 ‘매운맛 능력 검증을 하기 위해서’라는 우스갯소리를 했을 정도라고 해 솔지의 능력이 어느 정도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능력자들’ 출연진 / MBC ‘능력자들’ 화면 캡처
‘능력자들’ 출연진 / MBC ‘능력자들’ 화면 캡처
 
이에 ‘매운 맛집 덕후’의 어마어마한 내력을 들은 뒤 두 사람은 그 자리에서 ‘독자매’를 결성, 매운 맛집 덕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무엇보다 솔지는 “화학 조미료 말고 자연의 매운 맛에 강하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으며 박나래 역시 “매운 맛집 덕후 아주 제대로 걸리신거다”라는 매운(?) 멘트를 날려 덕후를 긴장케 했다는 후문.
 
이렇듯 독한 출사표를 걸고 나선 ‘독자매’가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들의 매운 맛의 한계는 어디일지 내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내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는 매운 덕후에 도전장을 내민 EXID 솔지 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해 매운 맛과 관련된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빵빵 터뜨릴 예정이다.
 
‘독자매’ 솔지와 박나래를 만나볼 수 있는 MBC "능력자들"은 내일(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