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티드’ 김아중, 심은우-김선영과 비밀스러운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원티드’ 김아중 심은우 김선영, 세 사람은 어떻게 한 자리에 만나게 된 것일까.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연출 박용순)는 파격적인 소재, 쫄깃한 전개,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집중력 있는 열연 등이 어우러진 웰메이드 장르물 드라마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매회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과 충격을 선사하는 엔딩은 ‘원티드’만의 백미로 손꼽히며 안방극장을 압박하고 있다.
 
지난 10회 방송 역시 역대급 반전 엔딩으로 열혈 시청자들의 충격을 유발했다. 정혜인(김아중 분)은 범인의 7번째 미션으로 BJ이지은(심은우 분)를 생방송 무대에 세웠다. 그러던 중 갑작스럽게 무대 위가 암전됐다. 잠시 후, 불이 켜졌을 때 이지은은 사라진 뒤였다. 그리고 얼마 후, 차승인(지현우 분)과 정혜인이 만났다. 그리고 그 곳에 이지은이 함께 있었다.
 
역대급 반전엔딩 이후 이야기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7월 27일 ‘원티드’ 제작진이 11회 방송을 앞두고 또 한 번 보는 사람의 눈을 의심케 하는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원티드’ 김아중-심은우-김선영 / SBS
‘원티드’ 김아중-심은우-김선영 / SBS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혜인, BJ 이지은, 프로파일러 오미옥(김선영 분)이 한 자리에 모여 있다. 이지은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는 정혜인의 눈빛에는 복잡한 감정이 담겨 있다. 반면 이지은은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듯한 표정. 평소 어떤 상황에서도 냉철함을 유지하는 오미옥 역시 심각한 상황을 직감한 듯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지난 방송을 통해 정혜인과 이지은이 함께 있는 장면은 노출이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의 만남에는 차승인이 함께였을 뿐, 오미옥은 함께 하지 않았다. 오미옥은 어떻게 이들과 함께 하게 된 것일까. 아들을 찾아야 하는 정혜인과 엄마의 죽음을 알게 된 이지은, 사건을 파헤쳐야 하는 오미옥. 세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아슬아슬하고 미묘한 분위기가 감돈다.
 
이와 함께 이들이 마주하고 있는 공간 역시 의문점을 자아낸다. 정혜인과 이지은은 지난 10회 방송에서 차승인의 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만났었다. 그러나 사진 속 공간은 은밀하고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공간에서, 이들이 나누는 대화는 과연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는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엄마’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감쪽같이 사라진 이지은. 그리고 이지은과 마주선 정혜인과 오미옥의 이야기는 오늘(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원티드’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