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오에스(V.O.S) 박지헌, 신곡 ‘사랑폭발’로 감성 폭격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브이오에스(V.O.S) 박지헌의 감성 폭격이 시작된다.
 
박지헌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솔로 싱글 ‘사랑폭발’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브이오에스(V.O.S)는 박지헌의 '사랑폭발'을 필두로 본격적인 솔로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보컬장인다운 박지헌의 섬세한 감정표현이 두드러지는 곡이다. 기존 발라드 넘버처럼 디테일한 감정 선을 이어가다가 후렴부에서 터지는 박지헌의 보컬이 감상 포인트다. 듣는 이에게 사이다 같은 청량감마저 선사하는 것.
 
브이오에스(V.O.S) 박지헌 / 해피페이스ENT
브이오에스(V.O.S) 박지헌 / 해피페이스ENT
 
전반부의 진한 발라드 감성을 물론, 어깨를 저절로 움직이게 만드는 흥겨운 미디엄 템포와 박지헌 특유의 시원한 보컬 등 삼박자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점도 ‘사랑폭발’의 특징. 아울러 연애 감정 절정의 그 아름다운 순간을 사랑이 폭발한다는 표현으로 담아낸 재치 넘치는 가사도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상반기 최고 히트곡으로 꼽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 사랑’의 작곡가 ROZ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박지헌과 ROZ는 V.O.S의 3집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프'에서의 ‘환상적 케미’를 다시 한번 이어갈 전망이다.
 
박지헌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무더위가 최고조에 다다른 요즘, 박지헌의 청량한 감성으로 불쾌지수를 날려 보내셨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앞으로 발매될 V.O.S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