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김소현, 애틋한 수중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제작진이 극중 옥택연과 김소현의 애틋했던 수중 촬영 장면에 대한 뒷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6일 방송된 6화에서는 함께 동아리 엠티를 떠난 봉팔(옥택연 분)과 현지(김소현 분)가 오해로 엇갈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봉팔이 짝사랑하는 선배 서연(백서이 분)만을 신경 쓰자 현지는 질투를 느꼈고, 설상가상으로 서연이 물귀신에게 봉변을 당할 뻔 하자 봉팔이 이를 현지가 한 것으로 오해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극에 달했다. 하지만 방송 말미 봉팔이 자신의 오해를 깨닫고, 역시 물귀신에게 끌려가 물에 빠진 현지를 구하러 물 속으로 뛰어들어 시청자를 애타게 만들었다.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 tvN ‘싸우자 귀신아’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 tvN ‘싸우자 귀신아’
 
이어 제작진은 27일(수) 봉팔과 현지의 애틋함이 극대화된 수중 촬영 장면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제작진은 “옥택연과 김소현이 수중 촬영 경험이 있어, 촬영 전 짧은 교육으로도 굉장히 잘 소화해 냈다. 물 속에 오래 있어 체온이 떨어지는 등 체력적으로 힘들었을 텐데도 끝까지 열심히 해 줘서 제작진도 굉장히 고마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극중 물귀신 역할의 연기자는 실제로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을 하던 분으로, 굉장히 프로다운 수영 솜씨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보는 능력을 없앨 돈을 벌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는 ‘허당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오지랖 귀신’ 김현지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로맨스와 코믹, 호러를 버무린 마성의 드라마로 호평받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