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하예, 26일 0시 디지털 신곡 ‘순대’ 음원-MV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가수 송하예가 새 음원을 발표했다.
 
송하예는 오늘(26일) 0시 디지털 싱글 신곡 ‘순대’음원과 함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7월 발매한 ‘얼음’ 이후 1년여 만에 내놓은 신곡 ‘순대’는 송하예의 첫 자작곡으로 짝사랑 이상형에 관해 노래했다.
 
곰 같은 듬직한 남자에게 사랑에 빠진 서툴고 수줍지만 당돌한 모습도 있는 소녀의 섬세한 감성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송하예 / 안녕뮤직
송하예 / 안녕뮤직
 
‘순대’는 개성 있는 제목부터 ”한 입 크게 국밥을 떠먹는 저 입술은 잘 익은 통통한 순대처럼 윤기 좔좔 흐르는데“,”내 연애 세포들을 툭툭 깨워줄“ 같은 생동감 있는 발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욱 깊어진 감성과 청아한 음색,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질까지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여름 감성을 자극한다.
 
.안녕뮤직 소속 가수이자 대표 프로듀서 대디제이(daddy j)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곡에 대한 애착을 보였고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한 송하예 특유의 상큼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감정표현에 찬사를 보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여름의 청량함을 화면 가득 담았다.
 
송하예가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사랑에 빠진 풋풋한 여자의 감성을 연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송하예 소속사 안녕뮤직 측은 “이번 음반은 송하예가 기획부터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 했다”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송하예는 지난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 2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으며 TOP8 무대에 진출했다. 또한 서바이벌 오디션 JTBC’ 메이드인 유’ 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여성 솔로 가수다.
 
한편 송하예는 26일 오후 생방송될 음악 전문 채널 SBS M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신곡  ‘순대’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