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음원 공개 전격 결정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의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 사진=K팝 스타 시즌2 방송장면


악동뮤지션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에 등장,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인 후 폭풍 호응을 얻었던 상황.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무대영상이 공개 된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음원 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들을 위해 오늘 25일 'K팝 스타2' 방송 직후 이들의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무엇보다 현재 포털사이트 다음에 독점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 무대 영상이 13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이게 바로 진정한 듀엣”이라는 호랑이 심사위원 박진영의 극찬과 함께 “이 친구들의 앞으로의 무대, 그리고 다른 노래들을 또 어떻게 자기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할지 너무나 기대가 된다”, “이 팀 때문에 벌써부터 다음 녹화가 기대가 된다”는 보아와 양현석의 심사평을 들으며 단번에 'K팝 스타2'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K팝 스타2' 제작진은 “악동뮤지션의 음원과 관련해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요청이 있어왔다. 많은 의논과 고심 끝에 ‘다리꼬지마’의 음원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K팝 스타2'에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수준 높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팝 스타2'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