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김민재♥최유라·원빈♥이나영·안재현♥구혜선, 스몰 웨딩을 올린 스타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과거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던 스타 부부들과 달리 최근 연예계에는 ‘스몰 웨딩’의 바람이 불고 있다.
 
스몰 웨딩은 복잡한 결혼식 과정을 생략하는 것을 뜻한다. 오늘 결혼 발표한 배우 김민재 최유라 커플 역시 가까운 지인과 가족들만 불러 스몰 웨딩을 치룰 예정이다.
 
스몰웨딩을 치룬 대표적 스타 부부로 이상순-이효리, 원빈-이나영, 안재현-구혜선이 있다. 
원빈-이나영-안재현-구혜선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원빈-이나영-안재현-구혜선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먼저 스몰 웨딩의 붐을 일으켰던 이상순-이효리 부부는 2013년 제주도에서 지인과 가족들만을 초대해 간단한 식을 올렸다. 이후 스타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거창한 결혼식보다는 작은 규모의 식을 선호했다.
 
원빈-이나영 부부도 2015년 강원도 정선의 밀밭에서 비밀리 식을 올리며 스몰 웨딩의 새로운 포문을 열였다. 수수한 밀밭에서 그림같은 결혼식을 올려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김민재-최유라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민재-최유라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또 최근 안재현 구혜선 부부 역시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를 해 화제가 됐다. 이들은 예식에 들어갈 비용을 소아병동에 모두 기부하며 뜻깊은 결혼식을 올렸다. 이로 인해 많은 팬들은 감동 받으며 두 사람의 사랑을 축복해줬다.
 
이 외에도 김무열-윤승아, 조정치-정인, 박희순-박예진, 이찬오-김새롬 부부 역시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