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재♥최유라부터 카이♥크리스탈까지… ‘연예계 사내 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김민재와 최유라가 결혼을 맹세했다.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 ‘사내 커플’이라는 점이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결혼을 발표한 김민재와 최유라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10월 결혼을 예정하고 있다”는 말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민재-최유라 / 공식 페이스북
김민재-최유라 / 공식 페이스북
 
소속사 사내 커플은 두 사람 뿐만이 아니다. 지난 2015년 행복한 결혼을 올린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는 소속사 키이스트에 몸을 담고 있다.
 
박수진은 현재 임신 중이며 올리브 TV ‘옥수동 수제자’ 등에 출연하며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박수진-배용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수진-배용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돌 대표 커플인 ‘카이스탈’ 또한 한 소속사 식구다. 지난 4월 엑소(EXO) 카이와 에프엑스(f(x)) 크리스탈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SM 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속해 있으며, 연습생 시절 부터 자주 마주쳤던 두 사람이 친구로 지내가 호감을 가지게 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해외 각 국에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엑소(EXO) 카이-에프엑스(f(x)) 크리스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EXO) 카이-에프엑스(f(x)) 크리스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은 이러저러한 이유로 자주 마주치게 된다. 특히 같은 소속사의 이념아래 비슷한 스케줄을 소화, 혹은 같은 스케줄을 소화하게 되면서 열애설이 빈번하게 터지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로 보인다.
 
한편, 김민재와 최유라는 스몰 웨딩을 올릴 것으로 알려져 또 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