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진짜 사나이’ 황제성, 강도 높은 훈련에 “이렇게 어려운 일도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진짜 사나이’ 황제성이 강도 높은 훈련에 불만을 토로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 진짜 사나이’ (이하 ‘진짜 사나이’)에서 개그맨 특집이 전파됐다.
 
이날 기상후 4시간만에 초코바 먹으며 휴식을 취하는 멤버들. 그들은 “손수건 설정봐”라고 말한 뒤 황제성을 가리켰다.
 
이어 김영철이 “너의 캐릭터의 끝은 어디니?”라고 물었고, 황제성은 웃으며 외국인이라고 답했다.  
 ‘진짜 사나이’ 황제성 / MBC  ‘진짜 사나이’ 화면캡처
‘진짜 사나이’ 황제성 / MBC ‘진짜 사나이’ 화면캡처
 
다음 훈련으로 넘어가자는 조교 말에 황제성은 “너무 어려운 것 같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조교는 “세상에 쉬운 일은 없다”고 말했고, 황제성은 “이렇게 어려운 일도 없는 것 같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예능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