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휴가’ 박준형-미르, ‘god의 육아일기2’ 찍은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박준형과 미르가 스리랑카에서 ‘god의 육아일기’ 시즌2를 찍었다.
 
내일(25일) 방송되는 스타들의 이색 해외 체험기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서는 여행 버킷리스트를 위해 ‘대륙의 눈물’이라고 불리는 스리랑카로 떠난 가수 박준형, 미르의 여행기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가요계 선후배이기 전에 팬과 가수의 만남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이번 여행에서 두 사람은 우정뿐만 아니라 귀요미 생명체로 인해 진한 부성애(?)까지 느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이들이 단단히 마음을 뺏긴 생명체는 코스고다 해변 인공 부화장의 바다거북이들 이라고. 이 인공 부화장은 자연 상태에서 생존률이 낮은 새끼 거북이들을 부화시켜 일정기간 양육한 후 바다에 방류하는 곳이다.

‘수상한 휴가’ 박준형-미르 / KBS 2TV ‘수상한 휴가’
‘수상한 휴가’ 박준형-미르 / KBS 2TV ‘수상한 휴가’
 
부화장을 둘러보던 두 사람은 태어난지 이틀밖에 되지 않아 모래 속에서만 지내던 바다거북이들을 만나게 됐고 이들은 바다거북이의 귀여움에 물개박수를 치며 좋아했다. 특히 박준형은 처음 세상에 나온 거북이들에게 “얘네들이 날 가장 처음 봤기 때문에 나를 엄마라고 생각하겠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한 이들은 거북이들의 방류를 돕기 위해 발벗고 나섰고 방류 후 “부모님들의 마음을 알 것 같다”, “파도가 너무 거칠다. 우리 애들이 저 바닷 속에 있다”라며 마치 아이를 처음 학교에 보내는 학부모 같은 리액션으로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두 사람을 제대로 학부모로 빙의하게 만든 귀요미 바다거북이의 정체가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부성애가 폭발했던 박준형과 미르의 스리랑카 여행기는 내일(25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