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성령, 고혹적인 매력으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김성령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긴 패션지 ‘그라치아’ 8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그윽한 눈빛과 멋진 포즈로 어떠한 분위기에서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김성령의 모습은 그녀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 올리며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하와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김성령은 배우다운 풍부한 연기력과 기품 있는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은 물론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김성령 / 그라치아
김성령 / 그라치아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일을 대하는 자세는 평생 공직 생활을 했던 아버지를 닮은 것 같아요. 전 제가 끼와 열정이 타고 났다고는 생각 안 해요. 천생 배우도 아니고요. 옆으로 눈 안 돌리고 거북이처럼 꾸준히 한 길을 가는 타입이죠”라며 자신의 강점을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꼽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그녀가 일과 가정을 대하는 자세, 세상을 바라 보는 균형감각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한편, 김성령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7월 20일 발행하는 ‘그라치아’ 81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성령 / 그라치아
김성령 / 그라치아
김성령 / 그라치아
김성령 / 그라치아
김성령 / 그라치아
김성령 / 그라치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