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쇼미더머니5’ 비와이, “저희 곡들이 좋은 성적 거둔 이유? 사실 잘 모르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힙합 음악들. 비와이는 이러한 이유가 뭐라고 생각할까.
 
실력파 래퍼들이 몰리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힙합 전쟁을 보여줬던 Mnet ‘쇼미더머니5’.
 
1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M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쇼미더머니5’ 우승팀 공동 인터뷰에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비와이, 최효진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비와이 / Mnet ‘쇼미더머니’
비와이 / Mnet ‘쇼미더머니’
 
지난 15일 방송된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비와이, 씨잼, 슈퍼비가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승부를 벌였고, 총 2라운드로 진행된 파이널 생방송에서 비와이는 자신의 무대를 직접 프로듀싱하며 랩뿐만 아니라 뛰어난 음악성까지 증명, 대한민국 힙합 역사를 새롭게 썼다.
 
이날 ‘쇼미더머니5’ 우승팀 공동 인터뷰에서 비와이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힙합 음악들에 대해 “힙합 음악이 흡수력이 좋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음악과 만났을 때도 다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서 그러한 이유에서 잘 되고 있는 거 같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어 비와이는 자신의 곡이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것에 대해 “저희가 ‘이 노래가 잘될 거다’, ‘이거는 대박 날 거야’ 하면서 만든 곡들이 아니다. 그냥 저희는 만들고 싶은 음악을 만들었다. 하고 싶은 얘기를 했고 저희가 원하는 걸 했는데 이런 보상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저희 곡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고는 크게 기대도 안했었고 예상도 못했었다. 이유는 사실 잘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쇼미더머니5’ 최종화는 유로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 3% , 순간 최고 시청률 3.6%까지 치솟으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