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조’ 현빈-유해진-김주혁, 4개월간의 촬영 마치고 크랭크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현빈, 유해진, 김주혁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공조’(가제)가 4개월의 촬영을 마치고 지난 7월 15일(금) 서울에서 크랭크업 했다.
 
영화 ‘공조’(가제)는 남한으로 숨어든 탈북범죄조직을 쫓기 위해 북한 형사와 남한 형사가 극비리에 공조수사에 나서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대작이다. 
 
현빈이‘공조’(가제)에서 남한으로 파견된 북한 형사 ‘림철령’ 역을, 그리고 유해진이 남북공조수사에 투입된 강력반 형사 ‘강진태’ 역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남북이 사상 최초로 공조하여 쫓는 탈북범죄조직의 리더 ‘차기성’ 역은 김주혁이 맡아 현빈, 유해진과 대립하며 극에 팽팽한 긴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렇듯 관객들이 기다려온 세 배우 현빈, 유해진, 김주혁의 첫 만남은 물론 장영남, 이해영, 이동휘, 윤아 등 대세 배우들이 가세한 ‘공조’(가제)는 남북간 공조수사라는 신선한 소재에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전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한층 배가시킨다. 

‘공조’ 제작진-배우 / CJ 엔터테인먼트
‘공조’ 제작진-배우 / CJ 엔터테인먼트
 
강도 높은 액션이 이어진 격렬한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7월 15일(금) 서울에서의 촬영을 끝으로 4개월간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 지은 배우와 스태프들은 서로에게 박수를 보내며 촬영을 마친 기쁨과 아쉬움의 인사를 나눴다. ‘공조’(가제)를 통해 강한 집념의 형사 캐릭터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현빈은 “준비기간을 포함해 약 9-10개월 간 달려온 것 같은데 이렇게 모든 촬영이 끝나니 시원하기도 하고 아쉬운 마음도 든다. 무엇보다 저와 함께 많이 고생하셨고 또 곁에서 든든하게 챙겨주신 유해진 선배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여러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 감독님께도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웠던 촬영이었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 다들 수고 많으셨고 좋은 작품으로 극장에서 만나기를 바란다”며 마지막 촬영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공조’ 현빈 / CJ 엔터테인먼트
‘공조’ 현빈 / CJ 엔터테인먼트
 
인간미와 의리 넘치는 캐릭터로 관객들을 찾을 유해진은 “긴 시간 함께 동고동락하며 고생하신 모든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께 감사 드린다. 무사히 모든 촬영을 마칠 수 있어 다행이고, 좋은 영화로 찾아뵐 때까지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한다”, 전작과 상반된 강렬한 카리스마로 돌아온 김주혁은 “이번 작품을 위해 헤어 스타일도 짧게 바꾸고, 액션과 북한 사투리까지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더불어 정말 좋은 배우들을 만나 행복하게 촬영했던 것 같다.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보다 더 강렬한 캐릭터로 관객 분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고,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남북간 극비 공조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이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재미와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높이는 ‘공조’(가제)는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공조’ 유해진-현빈 / CJ 엔터테인먼트
‘공조’ 유해진-현빈 / CJ 엔터테인먼트
‘공조’ 김주혁 / CJ 엔터테인먼트
‘공조’ 김주혁 / CJ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