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맨투맨’, 두 남자 사이에서 밀당할 ‘차도하’는 누구…‘캐스팅 이목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2017년 상반기 JTBC 최고의 기대작 ‘맨투맨(Man To Man)’의 여주인공 ‘차도하’의 캐릭터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맨투맨’의 제작사 드라마하우스 측은 19일 ’맨투맨’의 중심축 박해진이 분할 ‘김설우’에 이어 여주인공 ‘차도하’의 캐릭터를 선공개했다.
 
제작사에 따르면 ‘차도하’는 여고시절부터 한류스타 배우 ‘여운광’의 팬클럽을 이끌어 온 열렬한 팬으로, ‘여운광’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에 팬 매니저로 취직하여 성공한 팬의 역대급 사건을 터뜨린다. 
 
‘맨투맨(Man To Man)’ 설우-도하 예시 / 드라마하우스
‘맨투맨(Man To Man)’ 설우-도하 예시 / 드라마하우스
 
이후 ‘여운광’의 가장 가까이에서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온갖 능력을 발휘해 온 몸으로  ‘오빠’를 사수해온 철벽 매니저 그녀의 완벽했던 일상에 ‘김설우’란 경호원이 불쑥 들어오면서 금이 가기 시작한다.
 
앞서 천의 얼굴을 지닌 고스트 요원으로 다양한 언더커버 캐릭터를 통해 사건을 풀어나가는 뉴타입 첩보원으로 정식 소개된 ‘김설우’ 역에는 일찌감치 박해진이 캐스팅 된 가운데, 그의 지극정성 경호를 받을 또 다른 중심축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은 누가될 지 궁금증이 더해졌다.
 
이와 더불어 두 남자를 사이에 두고 고도의 심리전과 밀당을 펼치게 될 ‘차도하’의 베일이 잇따라 벗겨지면서 범상치 않은 센 캐릭터로 예고된 여주인공에는 과연 어느 여배우가 낙점될 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맨투맨’은 현재 KBS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가 대본 집필에 한창이며, 내년 상반기 JTBC 편성으로 100% 사전 제작된다. 곧 감독과 남은 남녀 주인공 등 캐스팅을 최종 완료하고 오는 9월말 본격 촬영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