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더블유(W)’ 이종석, “김우빈 부탁으로 ‘함부로 애틋하게’ 카메오 출연할 뻔 했다”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07.18 15:16
  • 댓글
  • 조회수 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이종석이 동시간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하고 있는 김우빈에 대해 언급했다.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W’(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W’ 제작발표회에는 정대윤PD를 비롯한 송재정 작가, 이종석, 한효주, 김의성, 이태환, 정유진, 이시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W’ 이종석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W’ 이종석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W’는 웹툰이라는 파격적인 설정과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효주와 이종석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 앞서 공개된 ‘W’ 포스터에서는 같은 공간인 듯 다른 공간에 있는 이종석과 한효주 ‘철연주’ 커플의 모습이 그려져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W’ 제작발표회에서 이종석은 동시간대 드라마에 김우빈이 출연하는 것에 대해 “공교롭게도 동시간대에 방송을 하게 됐는데 더블유 결정을 하기 전에 우빈이가 카메오 부탁을 했어서 ‘함부로 애틋하게’에 참여를 할 뻔했다. 동시간대에 나가게 되면서 못하게 됐는데 저희는 영혼의 동반자라는 생각이 들 만큼 공생 관계이기 때문에 잘되는 사람이 밥 한 번 사자 정도로 얘기를 주고 받고 서로 화이팅하고 있다”며 김우빈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이어 이종석은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스틸이나 예고를 보니 운동을 많이 했더라. 저도 이번에 벗어볼까 하다가 안 벗는 걸로 결정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 (이종석 분)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 (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스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W’는 오는 2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