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더블유(W)’ 한효주, “이종석은 부족한 거 없는 완벽한 강철 같은 남자”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07.18 15:11
  • 댓글
  • 조회수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이종석과 한효주가 방영 전부터 환상 케미를 뽐냈다.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W’(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W’ 제작발표회에는 정대윤PD를 비롯한 송재정 작가, 이종석, 한효주, 김의성, 이태환, 정유진, 이시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W’는 웹툰이라는 파격적인 설정과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효주와 이종석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W’ 한효주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W’ 한효주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또 앞서 공개된 ‘W’ 포스터에서는 같은 공간인 듯 다른 공간에 있는 이종석과 한효주 ‘철연주’ 커플의 모습이 그려져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W’ 제작발표회에서 이종석은 극중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효주에 대해 “효주누나의 첫인상은 하얗고 길고 예뻤다. 말투가 워낙 매력있는 말투라서 되게 열심히 사랑하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한효주는 “저도 종석 씨를 이번 드라마를 하면서 처음 뵙게 됐는데 하얗고 길고 멋있었다. 목소리까지 좋다. 종석씨가 드라마에서 잘생기고 섹시하고 돈도 많고 매너도 좋고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완벽한 매력남으로 나오는데 종석 씨가 딱 그런 거 같다. 부족한 거 없는 완벽한 남자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 (이종석 분)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 (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스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W’는 오는 2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