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더블유(W)’ 이태환, “이종석과의 브로맨스 케미 기대해주셨으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이태환이 이종석과의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W’(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W’ 제작발표회에는 정대윤PD를 비롯한 송재정 작가, 이종석, 한효주, 김의성, 이태환, 정유진, 이시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W’ 이태환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W’ 이태환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W’는 웹툰이라는 파격적인 설정과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효주와 이종석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 앞서 공개된 ‘W’ 포스터에서는 같은 공간인 듯 다른 공간에 있는 이종석과 한효주 ‘철연주’ 커플의 모습이 그려져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W’ 제작발표회에서 이태환은 “이종석과의 어떤 브로맨스 보여줄지”라는 물음에 “전작에서는 조폭 출신의 매니저 역할을 했었는데 그때와 다르게 종석이 형과 조금 더 재밌다. 평소 쉬는 시간에도 장난치면서 같이 놀고 하다보니 전작품에 비해서 지금이 더 브로맨스 케미가 더 잘보일 거라 생각해서 그런 부분도 기대해주시면 좋을 거 같다”며 기대를 높였다.
 
이에 이종석은 “같이 하는 분량이 많지는 않지만 그 안에서 최대한 만들어보려고 노력하는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 (이종석 분)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 (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스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W’는 오는 2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