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녀보감’ 도희, 연기력으로 다시 한 번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마녀보감’ 도희가 연기를 통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천의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도희는 2013년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변신 최근 ‘마녀보감’까지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다.
 
#응답하라1994 #조윤진 #여수소녀 #전라도사투리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도희는 여수소녀 조윤진역으로 출연해 등장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를 도전했던 도희는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사투리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숙24번지 #먹방BJ #폭풍먹방 #의문의하숙생
MBC every1 ‘하숙24번지’를 통해 먹방 BJ로 변신한 도희는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연기돌로 자리매김을 시작했다. 대인기피증으로 인해 방 안에만 갇혀있던 은둔형 먹방 BJ에서 대인기피증을 극복하고 활기찬 모습을 되찾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었다.
 
#내일도칸타빌래 #키보다큰콘트라베이스 #음대생 #열혈콘트라베이스녀최민희  
KBS2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도희는 자신의 키보다 훨씬 큰 콘트라베이스를 전공하는 음대생으로 변신했다. 어려운 집안 형편에도 콘트라베이스에 대한 열정을 포기하지 않고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희망을 잃지 않는 열혈 콘트라베이스트녀 최민희를 섬세하게 표현해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관계자들의 눈에 띄었다는 후문이다. 
 
도희 / 지앤지
도희 / 지앤지
 
#엄마 #콩순이 #눈치9단 #모성애
MBC ‘엄마’를 통해 도희는 야무지고 똑부러진 콩순이역을 통해 다신 한 번 연기변신에 도전했다. 기존에 보여준 역할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결혼도 하기 전에 덜컥 아이를 갖게 된 콩순의 감정 연기를 해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었지만 연기력과 배우들과의 호흡을 통해 부담감을 떨쳐내며 다양한 연기에 한 층 다가가는 시간이 되기도 했다.
 
#마녀보감 #순득 #케미전쟁 #생계형사기꾼이자조력자
JTBC ‘마녀보감’을 통해 도희의 연기력이 무궁무진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드라마가 되었다. 도희는 윤시윤을 돕는 생계형 사기꾼 순득역을 맡아 왈가닥이면서도 능청스러운 임기응변을 보여주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도희는 순득역을 통해 제대로 된 감초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보여줄 도희의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도희는 차근차근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다음이 기대되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항상 주어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통해 어떤 역할이든 도희만의 매력을 담은 역할로 탄생시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도희는 앞으로 보여줄 연기와 배우로써의 앞날 그리고 다음이 기대되는 배우가 되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