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온라인마켓 광고에서 완전체로 뭉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국내 온라인마켓 새로운 광고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난 6월 옥션의 새 얼굴이 된 아이오아이(I.O.I)를 주인공으로 합리적인 가격, 스마트배송, 스마일페이 등 옥션 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특히 각 영상에 ‘어서옥션’ 이라는 신규 슬로건을 노출, 고객들이 쇼핑할 때 옥션을 떠올릴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캠페인은 여름, 추석 등 각 시즌에 맞춰 총 6편으로 제작, 케이블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15일 온라인용 캠페인 영상과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한 첫 TV CF 3편이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올킬세일’, 옥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옥션의 합리적인 가격혜택을 주제로 제작됐다.
아이오아이(I.O.I) / 옥션
아이오아이(I.O.I) / 옥션
 
영상 속 아이오아이(I.O.I)는 아이돌 그룹다운 상큼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멤버 개개인의 개성에 맞춰 음악에 춤을 추는가 하면, 각 상황에 맞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소혜는 영화 ‘곡성’의 한 장면을 제대로 패러디해 현장에 웃음꽃이 피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영상 주제에 맞춰 모바일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각 시즌에 맞는 제품을 선정,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이번 TV광고 캠페인에서는 상큼발랄한 아이오아이(I.O.I)의 모습을 통해 옥션의 새로운 슬로건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오아이(I.O.I)를 통해 옥션이 고객들에게 더 신뢰 가고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오아이(I.O.I) / 옥션
아이오아이(I.O.I) / 옥션
아이오아이(I.O.I) / 옥션
아이오아이(I.O.I) / 옥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