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스누퍼(SNUPER) 우성, 숨겨둔 현대무용 실력 공개 “색다른 모습 보여줘 기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남자 육상 은메달을 차지하는 등 체육돌로서의 면모를 뽐냈던 스누퍼 우성이 이번에는 현대무용을 통해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스누퍼의 우성이 빅스 엔, 스테파니, 러블리즈 예인, 스텔라 가영, 우주소녀 성소 등과 함께 현대무용 스페셜 무대를 펼쳤다.
 
인기가요에서는 7월 한 달간 'UDF(Ultra Dance Festival)'라는 타이틀의 스페셜 댄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우성은 실제로 고등학교 시절 현대무용을 배운 적 있어 이번 현대 무용 스페셜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인기가요’ 스누퍼(SNUPER) 우성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인기가요’ 스누퍼(SNUPER) 우성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우성은 이와 관련하여, “빅스 엔 선배님이나 스테파니 선배님, 다른 가수 분들과 함께 기존의 아이돌 로서의 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무대여서 기쁘고 즐거웠다.”라고 전하며 “힘들여 연습한 만큼 결과가 잘 나와서 뿌듯하고 다른 동료분들이 잘 이끌어 주신 덕분인 것 같아 감사하다.”고 무대에 올랐던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우성은 무대 위에서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댄스를 선보이며 다른 가수들과 환상의 호흡 보여줬다. 또한 스누퍼는 ‘너=천국’으로 더위를 가시게 해줄 시원한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인기가요’ 육룡이나르샤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인기가요’ 육룡이나르샤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한편, 스누퍼는 첫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방송활동과 팬 사인회 등으로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