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폭행 혐의’ 이진욱, 오늘(17일) 저녁 경찰 출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성폭행 혐의’ 이진욱(35)이 오늘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한다.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이진욱은 오늘 오후 7시 경찰에 출석해 성폭행 피소 사건에 대한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앞서 30대 여성 A씨는 이진욱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14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경찰은 조사하는 도중 필요할 경우 이진욱의 동의를 받아 구강상피세포를 채취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진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진욱은 지난 14일 여성 A씨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A씨는 고소 당일 경찰병원 해바라기센터를 찾아 성폭행 검사를 받았고, 경찰은 A씨가 제출한 당시 착용한 속옷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분석을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진욱 측은 이날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고소인은 오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이진욱이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려 했던 사람이지만 일부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은 연인 사이는 아님을 밝힌다”며 “16일 고소인을 무고죄로 고소했다. 앞으로 경찰 수사 결과를 통해 진실이 밝혀지기를 기대하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