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쇼미더머니5’ 매드클라운, 티셔츠 하나로 세련된 패션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대세 래퍼 매드클라운이 입담만큼이나 매력적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지난 7월 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 9회에서는 파이널에 진출할 최종 래퍼 3인이 가려지면서 첫 탈락 팀이 결정됐다. 유일하게 살아남았던 팀원 샵건이 탈락하면서 길&매드 클라운 팀이 아쉬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길과 화려한 입담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 온 매드클라운은 마지막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여심을 강탈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더했다.

‘쇼미더머니5’ 매드클라운 / Mnet ‘쇼미더머니5’ 화면캡처
‘쇼미더머니5’ 매드클라운 / Mnet ‘쇼미더머니5’ 화면캡처
 
이날 매드클라운은 센트머리 컬러 블록 티셔츠를 입고 빈티지한 워싱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스냅백을 거꾸로 써 특유의 장난기가 가득한 개성 넘치는 패션을 완성했다.
 
매드클라운이 선보인 티셔츠는 코튼 원단을 메인으로 덤블워싱, 텐타가공을 거쳐 부드러운 착용감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이 특징이다.
 
한편, 최근 KBS2 ‘태양의 후예’ OST와 ‘쇼미더머니5’ 심사위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매드클라운은 최근 광고계 블루칩으로도 급부상하며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