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온에어] 우주소녀(WJSN), “유연정 합류 신기하고 좋았다” (두시의 데이트)
  • 노한솔 기자
  • 승인 2016.07.12 15: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한솔 기자] 우주소녀(WJSN) 원년 멤버들이 유연정의 합류에 대해 입을 열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의 우주소녀(WJSN) 엑시, 은서, 다영, 수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우주소녀(WJSN)는 유연정 합류에 대해 “우리는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며 “연습생 때부터 연정이랑 친했다. 서로 그동안에도 응원 많이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서 우리가 다 같이 모여있을 때 말해줬다”며 “(유연정 합류가) 신기하고 좋았다”고 전했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우주소녀(WJSN) 엑시-은서-다영-수빈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화면 캡처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우주소녀(WJSN) 엑시-은서-다영-수빈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화면 캡처

 
또 우주소녀(WJSN) 멤버들은 “연정이가 해피바이러스다”라며 “원래 팀 분위기가 밝았지만, 연정이가 들어와서 더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거 같다. 재밌다”칭찬했다.
 
한편, 지난 1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WJSN)에 아이오아이(I.O.I) 유연정이 전격 합류됨을 알렸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연정과 우주소녀 멤버들의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가 이번 의사 결정에 바탕이 되었다. 이에 대해 많은 분들이 용기와 힘을 불어 넣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