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W’, 1초만에 입덕 부르는 ‘3가지 기대 포인트’…‘이건 꼭 봐야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W’가 1초만에 ‘입덕’할 수 있는 세 가지 기대포인트를 공개해 극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7월 20일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초록뱀미디어 제작/ 이하 W) 측은 방송 8일 전인 ‘W-8’을 맞아 예비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는 기대포인트를 공개했다.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이종석 분)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W’ / MBC
‘W’ / MBC
 
앞서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이자 방송국을 소유한 슈퍼재벌 강철이 현실 세계에서도 수많은 ‘덕후’들을 양산하는 인기 절정 ‘W’의 웹툰 캐릭터이며, 흉부외과 레지던트인 오연주가 강철의 열혈 팬임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 상황.
 
여기에 두 사람의 연결고리가 오연주의 아버지이자 만화가인 오성무(김의성 분)임이 드러나며 놀라운 세계를 예고한 가운데, ‘W’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입덕 유발’ 기대포인트와 함께 강철의 세상 ‘웹툰 W’의 표지까지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귀를 더욱 ‘간질간질’, 마음을 더욱 ‘들썩들썩’하게 해 시선을 모은다.
 
1. ‘W’에만 있다 – 상상초월 상상력, 파격 끝판왕
 
‘W’ / MBC
‘W’ / MBC
 
지금껏 우리나라 드라마에서 전무후무한 파격적인 설정의 끝판왕이 ‘W’에 떴다. 외모에 능력, 재력에 자신이 가진 부를 건강하게 사용하는 ‘워너비 이상형’ 강철. 여기서 끝이 아니다. ‘W’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갔다. 완벽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강철은 현실 세계의 인물이 아닌 ‘웹툰’ 속 인물이라는 것. ‘독특한 판타지 설정’의 1인자 송재정 작가의 손에서 탄생된 강철은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며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2. ‘W’에만 있다 – ‘웹툰’ 속 남자, 진짜 만뚫녀의 랑데부
 
‘W’ 이종석 / MBC
‘W’ 이종석 / MBC
 
누군가의 팬이라면 한번쯤 상상해 봤을 성덕(성공한 덕후). 만화나 드라마 속 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는 재미난 상상이 ‘W’를 통해 구현된다. 아버지가 7년간 연재한 ‘웹툰 W’의 오랜 독자이자 주인공 강철의 열혈 팬인 오연주가 ‘영원한’ 이상형인 그를 만나는 꿈같은 일을 경험하기 때문. 만화를 뚫고 들어가는 여자 오연주가 만화 속 주인공 강철의 스펙터클한 운명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는 새롭고도 발칙한 이야기는 기분 좋은 파격과 동시에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 ‘W’에만 있다 – 웹툰이 실사로, 시각의 마술사
 
‘W’ 한효주 / MBC
‘W’ 한효주 / MBC
 
‘W’는 웹툰과 현실이라는 두 개의 세계가 만난다는 것을 핵심 요소로 하는 만큼 일러스트가 실사로, 실사가 일러스트로 바뀌는 ‘마법’이 수 차례 등장할 예정. 앞서 강철의 실사-일러스트가 공개돼 화제가 된 가운데, 이날 공개된 오성무 표 ‘웹툰 W’ 표지 역시 현실을 완벽하게 반영한 고퀄리티로 더욱 네티즌을 들썩거리게 하고 있다. 드라마 곳곳에서 만화 주인공이 리얼하게 살아 움직이는 이들의 모습은 시각적 충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측은 “’W’는 지금껏 드라마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파격적인 소재와 독특한 상상력이 상상력이 결합된 작품으로 좀 더 완벽한 구현을 위해 송재정 작가와 정대윤 PD를 비롯한 스태프와 이종석-한효주를 포함한 배우들 모두 더욱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완벽하게 극에 몰입돼 훌륭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웹툰 세계’ 대표 강철 역의 이종석-‘현실 세계’ 대표 오연주 역의 한효주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