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철-김정모, 12일 ‘종합선물세트(Goody Bag)’로 컴백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듀오 김희철&김정모가 두 번째 미니 앨범 ‘종합선물세트(Goody Bag)’로 12일 컴백한다.
 
김정모가 전곡 작곡 및 프로듀싱, 김희철이 전곡 작사를 맡은 이번 앨범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 트랙으로 구성, 타이틀 곡 ‘울산바위(Ulsanbawi)’는 블루스를 기반으로 한 정통 트로트 곡으로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며,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몽환적 느낌의 정통 락 발라드 곡 ‘수필(Essay)’도 수록되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밝고 경쾌한 사운드의 펑크 장르 곡 ‘바나나쉐이크(Banana Shake)’는 자유롭게 뛰어노는 듯한 기분을 연주한 기타 테마와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한 위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매너 없는 댓글 문화에 대한 일침을 담은 강렬한 하드 코어 장르의 ‘No답(No DAP)’은 밴드 ‘버스터리드’의 보컬 노대건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김희철-김정모 / SM
김희철-김정모 / SM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지난 4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마마무’ 휘인 피처링 참여 곡 ‘나르시스(Narcissus)’, 타이틀 곡 ‘울산바위(Ulsanbawi)’의 리믹스 버전 등 총 6 트랙이 수록, 김희철&김정모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개성 넘치는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가 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오늘 낮 12시에는 새 앨범 ‘종합선물세트(Goody Bag)’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깜짝 공개되며, 밤 12시에는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오픈과 함께 공식홈페이지(mnd.smtown.com), Vyrl(바이럴) SMTOWN 계정,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및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울산바위(Ulsanbawi)’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김희철&김정모 두 번째 미니 앨범 ‘종합선물세트(Goody Bag)’는 12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