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경준(Kang Kyung Joon), “역할에 집중 안 됐다”…영화 '나의 PS 파트너' 언론시사회 현장 [K-STAR PHOT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나의 PS 파트너'(제작: 나의PS파트너 문화산업전문회사 |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감독: 변성현 | 주연: 지성, 김아중) 언론시사회가 11월 28일 (화) 오후 2시 용산 CGV에서 열렸다. 이날 진행된 언론시사회에는 변성현 감독을 비롯해, 지성, 김아중, 강경준(Kang Kyung Joon), 신소율이 참석했다.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두 남녀의 19금 폰스캔들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남자친구(강경준 분)와의 시들해진 관계회복을 위해 발칙한 이벤트를 준비한 윤정(김아중 분)이 낯선 남자 현승(지성 분)에게 전화를 걸면서 엮여버린 두 남 녀의 솔직하고 대담한 연애담을 그린다.

▲ 사진=강경준(Kang Kyung Joon),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강경준(Kang Kyung Joon)은  '윤정'(김아중)의 오래된 연인이지만 바람을 피우는 '승준' 역을 맡았다.

강경준(Kang Kyung Joon)은 "김아중을 거부하는 캐릭터인데 소감이 어떤가"라는 질문에 "역할에 집중이 안된 건 사실이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김아중과 이번 영화를 통해 연기 파트너로 처음 만났다. 어색한 상황에서 연기를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강경준(Kang Kyung Joon)은 "김아중과 연기한다 해서 몸도 만들고 열심히 노력했는데 뽀뽀도 이마에만 했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한편, 같은 날 오후 8시에 진행된 '나의 PS 파트너' VIP 시사회에는 JYJ 김재중, 박시후, 강소라, 전혜빈, 이진, 성유리 등 대한민국 최고의 별들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영화는 오는 12월 6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