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운빨로맨스’ 이초희-정상훈, ‘보호커플’만 있나 ‘달량커플’도 있다…‘남다른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운빨로맨스’의 이초희 정상훈이 ‘보호커플’ 못지 않은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처음에는 티격태격 앙숙도 그런 앙숙이 없었다. 한량하 (정상훈 분)는 이달님 (이초희 분이) 제수호 (류준열 분)를 오랫동안 짝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눈치 채고 달님에게 매번 장난을 걸었다.
 
또 교정기, 스타일 등으로 볼 때마다 달님을 놀렸다. 달님 역시 량하의 허둥지둥하는 표정을 코믹하게 따라 하는 등 매회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운빨로맨스’ 이초희-정상훈 / MBC ‘운빨로맨스’ 화면 캡처
‘운빨로맨스’ 이초희-정상훈 / MBC ‘운빨로맨스’ 화면 캡처
 
지난 29일 방송된 ‘운빨로맨스’ 12회에서는 달님이 귀여움 속에 감춰둔 미모를 발산하며 량하와의 로맨스를 예고하기도 했다.
 
달님은 수호 눈에 들기 위해서 안경과 교정기를 벗고 등장했다. 원피스와 하이힐 차림의 달님은 ‘천상여자’ 느낌을 물씬 풍겼고, 특히 안경 안에 감춰졌던 큰 눈망울과 곧게 뻗은 각선미가 눈길을 끌었다.
 
그런 달님을 알아보지 못한 량하는 달림에게 “신입인가 봐요? 힘들 땐 오빠한테 와요. 내가 여기 대주주야”라며 작업을 걸었고, 이를 들은 달님은 “밉상 진상 대주주겠죠.”라며 새침하게 받아치고는 량하를 지나쳤다.
 
그러나 달님은 익숙하지 않은 하이힐에 넘어졌고, 량하는 넘어진 달님을 돕기 위해 달려오는 남자들을 보고 질투를 하기도 했다. 이렇게 량하는 달님을 향한 마음을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했다.
 
‘운빨로맨스’ 정상훈-이초희-이청아 / MBC ‘운빨로맨스’ 화면 캡처
‘운빨로맨스’ 정상훈-이초희-이청아 / MBC ‘운빨로맨스’ 화면 캡처
 
자신의 절친 보늬 (황정음 분)가 제수호 (류준열 분)와 만난다는 사실을 알고는 ‘덕질의 완성은 그분의 행복’이라는 명언을 남기며 수호에 대한 마음을 정리한 달님은 어느 순간부터 량하가 자꾸 신경쓰였지만 이를 부정했다. 그러나 달님의 마음은 자신도 모르게 량하를 향하고 있었다.
 
특히 6일 방송된 13회에서는 량하와 달님의 케미가 폭발했다.
 
가승현(차세영 분)은 사무실로 돌아와 공항 인근의 18종 추돌사고에 대해 전했다. 제수호(류준열 분)는 이미 시간을 당겨 입국한 상태였고, 한량하(정상훈 분) 만이 제시간에 입국하기로 돼있었다.
 
수호는 걱정되는 마음에 량햐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량하는 받지 않았다. 달님은 량하가 전화를 받지 않자 진심으로 걱정했고, 무사히 돌아온 량하의 모습에 그의 얼굴을 부여 잡고는 “다신 못 보는 줄 알고 놀랐잖아요”라며 억눌린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고는 자신도 깜짝 놀랐다.
 
또 달님이 한설희(이청아 분)와 함께 소개팅을 나간다고 했을 때 량하는 두 사람의 대화를 유심히 지켜봤다.
 
‘운빨로맨스’ 이초희-정상훈 / MBC ‘운빨로맨스’ 화면 캡처
‘운빨로맨스’ 이초희-정상훈 / MBC ‘운빨로맨스’ 화면 캡처
 
소개팅 당일, 달님은 부끄럽다는 이유로 자신을 마음에 들어 하는 남자와 2차를 가지 않으려고 했고, 설희는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준 달님이 사랑을 이루길 바랬다.
 
하지만 현장에 량하가 나타났고, 달님을 붙잡으며 “하지마, 하지마 소개팅”을 외치고는 소개팅 남들을 향해 “우리 하룻밤 같이 보낸 사이에요. 달님씨 첫날밤이라며”라고 돌발 발언을 한 뒤 달님의 손을 잡고 자리를 벗어났다.
 
그렇게 많은 분량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는 이초희, 정상훈 ‘달량커플’. 달님과 량하는 티격태격하던 미운정이 쌓이다보니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 커플이 앞으로 남은 3회동안 어떠한 케미로 핑크빛 로맨스를 보여줄까. ‘달량커플’을 만날 수 있는 MBC ‘운빨로맨스’는 오늘(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