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피릿’, 보컬 12인 프로필 공개… ‘여자 아이돌 최고의 보컬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걸스피릿’ 보컬 12인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4일(월) 공개된 ‘걸스피릿’의 공식 프로필 사진에는 올 여름 시원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안방을 사로잡을 12인의 걸그룹 보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소녀들은 연습 시 착용하는 의상을 입고 촬영을 진행했다. 늘 화려한 무대를 꿈꾸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던 소녀들의 꿈과 열정을 감성적으로 담은 것.
 
‘걸스피릿’은 데뷔 후에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했던 여자 아이돌 보컬들의 숨겨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데뷔 5년 이내의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메인 보컬로 이루어진 12명의 소녀들은 ‘걸스피릿’을 통해 그동안 꿈꿔왔던 무대에서 마음껏 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걸스피릿’ 출연진 / JTBC ‘걸스피릿’
‘걸스피릿’ 출연진 / JTBC ‘걸스피릿’
 
12인의 걸그룹 메인 보컬은 스피카 보형, 피에스타 혜미, 레이디스코드 소정, 베스티 유지, 라붐 소연, 러블리즈 케이, 소나무 민재, CLC 승희, 오마이걸 승희, 에이프릴 진솔, 우주소녀 다원, 플레디스걸즈 성연. 이들은 매주 경연을 통해 순위를 정하고, 리그전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매주 순위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MC로는 대세 개그맨 조세호와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성규가 호흡을 맞춘다. 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이지혜, 서인영이 걸스피릿 소녀들의 ‘구루’로 출연한다. ‘구루’는 다양한 종교에서 일컫는 스승으로 자아를 터득한 신성한 교육자를 지칭한다. ‘걸스피릿’의 5구루는 역경을 이겨내고 정신적으로 해탈한 가요계 선배로 아직 빛을 보지 못한 후배 아이돌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