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성훈-신혜선, 핑크빛 분위기 사라지고 먹구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아이가 다섯’ 39회 시청률이 26.8%(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18주 연속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어제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정하나, 연출 김정규, 제작 에이스토리) 39회 방송에서는 신혜선(이연태 역)이 성훈(김상민 역)과 안우연(김태민 역)이 형제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충격에 빠지고, 안재욱의 집 아래층에 전 처가가 이사 오는 장면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성훈은 신혜선이 프로포즈를 거절한 이유가 연애를 더 하고 싶어서였음에 다소 안도하면서도 안우연에게 선수를 뺏기지 않을까 노심초사했다.
 
이에 성훈은 부모님 귀국일에 맞춰 신혜선을 소개시켜 두 사람의 관계를 더 공고히 하고자 했다.
 
성훈의 부모님을 만나기로 약속한 날, 안우연의 교실을 찾은 신혜선은 안우연이 자리를 비운 사이 계속 울리는 전화에 전화기를 쳐다보다 배경화면 속 가족사진에서 성훈의 모습을 발견했고 성훈과 안우연이 형제임을 알게 되었다.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2TV ‘아이가 다섯’ 화면캡처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2TV ‘아이가 다섯’ 화면캡처
 
퇴근 후 성훈의 부모님과의 만남 약속을 위해 옷을 고르던 신혜선은 복잡한 심경에 “도저히 못 가겠다. 어떻게 가”라며 혼란스러워했다.
 
한편, 안재욱이 살고 있는 건물을 덜컥 계약한 최정우(장민호 역)는 공허함에 빠져있는 송옥숙(박옥순 역)과 임수향(장진주 역)을 보고 아이들 곁으로 이사하기로 결심했고 안재욱에게 양해를 구하고자 했다.
 
최정우는 안재욱을 만나 근처로 이사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하며 아이들도 계속 돌봐주고 싶다고 했지만, 안재욱은 “애들은 제 능력껏 가르치겠습니다. 무조건 돈으로 풍족하게 키우는게 아이들한테 좋은 것도 아닌 것 같구요” 대답했다. 안재욱의 말에 최정우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아이들에게 좋은 것만 해 준 노력이 잘못한 것이냐며 분노했다.

화가 난 채 집으로 돌아 온 최정우는 무조건 이사하자고 했고 결국 이사를 강행했다.
 
성훈이 안우연의 형 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신혜선이 어떤 결정을 하게 될지, 앞으로 성훈과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 된 가운데 최정우와 송옥숙의 이사가 가져올 후폭풍이 거세게 휘몰아칠 것으로 예상되어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가 다섯’ 40회는 오늘(3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