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민지, 걸리쉬와 매니쉬의 믹스매치로 ‘팔색조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박민지가 여성매거진 ‘여성조선’을 통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MBC 일일 연속극 ‘다시 시작해’로 평일 저녁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박민지가 걸리쉬와 매니쉬한 매력이 공존하는 뷰티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지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편안한 옷차림으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촉촉이 젖은 듯 웨이브를 준 헤어스타일은 그녀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한 껏 더 빛나게 해주고 있다. 이번 뷰티 화보는 ‘Lustre’, ‘Hot Cherry’, ‘Blue&Green’ 등 3가지 메이크업을 통해 박민지만의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올 여름 메이크업 TIP 제안까지 함께 담겨있어 유익한 정보를 제안하고 있다.
 
박민지 / 여성조선
박민지 / 여성조선
 
한편, 박민지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환한 미소와 밝은 에너지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빛났다. 포토 그래퍼와 함께 포즈부터 표정까지 하나하나 세세하게 맞춰 가는가 하면,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먼저 이야기를 걸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기 때문. 이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도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인터뷰에서는 현재 출연 중인 MBC 일일 연속극 ‘다시 시작해’의 이야기부터 평소 즐겨 먹는 음식, 화장법, 특기와 취미를 털어 놓으며 배우 박민지와 인간 박민지의 모습을 엿 볼 수 있는 내용들이 담겼다. 이번 박민지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조선’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민지 / 여성조선
박민지 / 여성조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