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gu9udan)-성시경, 소속사 선후배의 어색한 만남… ‘엄마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소속사 선후배 구구단(gu9udan)과 성시경이 만났다.
 
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성시경과 구구단의 선후배 인증샷이 공개해 미소를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구단은 소속사 선배인 성시경 앞에서 깜찍 애교인사를 보여주고 있으며 성시경은 두 손을 꼭 모은 채 감격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갓 데뷔를 한 구구단을 소개하는 성시경의 깨알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 선후배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성시경은 오랜시간 꿈을 향해 달려온 후배 구구단이 진심으로 잘되길 바라는 맘을 담아 두손을 모으고 응원해 주는 모습이 포착되어 의미를 더하고 있다.
 
구구단(gu9udan)-성시경 / 젤리피쉬 ENT
구구단(gu9udan)-성시경 / 젤리피쉬 ENT
 
성시경은 소속사에서 첫번째로 데뷔를 한 후배 걸그룹 구구단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을 전했으며, 구구단은 성시경의 조언에 시종일관 집중하는 것은 물론 감사함을 전하는 등 선후배간의 돈독함이 느껴지는 훈훈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과 구구단 깨알컨셉 인증샷 너무 귀엽다.", “구구단 애교 사랑스럽다.”, ‘선후배 모습 너무 훈훈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구단은 지난 28일 데뷔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원더랜드’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