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주연 ‘바운티 헌터스(赏金猎人)’ 중국 예매율 70%…바이두 영화 검색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민호, 종한량, 탕옌, 김유미 등이 출연한 영화 ‘바운티 헌터스’가 중국에서 티켓 예매율 70%를 돌파했다.
 
‘바운티 헌터스(감독 신태라, 제작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페가수스 모션 픽처스, 하모니어스 엔터테인먼트 상하이 제공 유니온 투자 파트너스)’는 국경을 넘나드는 현상금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액션극이다.
 
이민호, 종한량, 탕옌을 필두로 서정희. 오천어, 반소황, 김유미 등이 출연한 한중 합작영화로 300억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됐다.
이민호 주연 바운티헌터스
이민호 주연 바운티헌터스
 
지난해 6월 중국 상하이 제작발표회 이후 한국,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을 오가며 촬영을 진행했다.
 
‘바운티 헌터스’는 오는 7월 1일 중국 개봉으로 6,000개 영화관에서 상영 예정이다.
 
티켓예매 사이트인 Maoyan에 따르면 지난 24일 예매를 시작한 이후 7월 1일부터 3일까지의 사전 판매된 티켓 예매율이 순간 70.3%까지 올랐다.
 
바이두에서 바운티 헌터스(赏金猎人)는 영화 검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바이두 영화 검색 순위
바이두 영화 검색 순위
 
또한 영화 바운티 헌터스의 해시태그 #赏金猎人#는 웨이보에서 이미 4억2천만 회 조회되며 수많은 중국인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영화 ‘바운티 헌터스’는 LETV가 배급을 맡아 개봉 전에 이미 투자비 전액을 회수했다.
 
한국측 프로듀서로 참여한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장영훈 대표는 “‘바운티 헌터스’는 합작 성공의 예로 가장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액션과 코미디를 절묘하게 접합시킨 이 작품은 화려한 액션, 배꼽 잡는 유머, 호텔 폭파범을 잡기 위한 고도의 추리, 가슴 시린 감동까지 모두 담고 있어 중국 개봉 이후 범아시아권에서 한국 영화의 돌풍을 더욱 거세게 몰고 올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