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진욱,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진욱의 여름 패션 화보 컷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3일 파리로 출국하며 공항 패션으로 주목받은 이진욱의 파리 패션 화보가 공개돼 또다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함께 진행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이진욱은 브랜드 본사의 초청을 받아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 참석 및 화보 촬영 차 파리를 방문한 바 있다. 이진욱은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7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우아하고 경쾌함 넘치는 남성 패션의 지존을 선보였다.

이진욱 / 에스콰이어
이진욱 / 에스콰이어
 
공개된 화보 속 이진욱은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폴로 셔츠와 리넨 셔츠를 활용해 파리의 여름을 즐기기 위한 완벽한 패션을 완성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다채로운 디자인의 폴로 셔츠로 깔끔하고 댄디한 섬머룩을 연출하거나, 리넨 셔츠와 재킷 등을 활용해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센스 있고 훈훈한 ‘여름 남친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진욱의 여름 화보 컷에 네티즌들은 “역시 클래스가 다른 이진욱” “올여름 나도 이진욱 패션” “이진욱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옷까지 잘 입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진욱의 여름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7월호와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진욱 / 에스콰이어
이진욱 / 에스콰이어
이진욱 / 에스콰이어
이진욱 / 에스콰이어
이진욱 / 에스콰이어
이진욱 / 에스콰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