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현욱,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외모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이현욱이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외모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현욱의 모습은 그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는 ‘BEFORE THE SUN ROSE’라는 주제로 이현욱이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모습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어둠 속에서 진행되었다. 밤거리를 배경으로 한 화보인 만큼 내추럴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는 이현욱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매력을 더욱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어둠 속에서도 유독 빛나는 그의 외모는 물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 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현욱 / 나일론
이현욱 / 나일론
 
현장 인터뷰에서도 이현욱은 솔직하고 담백한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함께 진행한 스텝들의 마음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밤거리라는 특성상 위험요소들이 많았던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보다는 함께 일하는 스텝들을 챙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 마저 훈훈하게 만들며 인간 이현욱의 매력을 한 껏 더했다.
 
한편, 이현욱은 6월 24일부터 8월 28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무대를 통해 연극 ‘트루웨스트’에서 동생 오스틴 역을 맡아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7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현욱 / 나일론
이현욱 / 나일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