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내에서 입소문 타고 있는 ‘日 파블로 초코파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부드러운 파블로 치즈케이크와 달콤한 초코파이가 만났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에서 판매중인 파블로 치즈케이크와 롯데 초코파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소개됐다.
 
‘파블로 초코파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기존의 초코파이에 마시멜로 대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가득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fininjapan Instagram
fininjapan Instagram
 
더불어 초코파이 안에 치즈케이크와 함께 새콤달콤한 시럽이 들어가 느끼함을 잡아주고 달콤함을 더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일부터 일본 전국의 파블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신제품으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알려졌다.
 
국내에는 일본 여행을 갔던 이들과 유학생들이 SNS를 통해 국내에 도입이 시급한 제품으로 ‘파블로 초코파이’를 소개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파블로 초코파이’는 일본에서 100엔 내외, 한화로 1,100원 내외로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