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음악중심’ 에프엑스(f(x)) 루나, 숨길 수 없는 그녀의 매력…‘Free Somebod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음악중심’의 에프엑스(f(x)) 루나가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루나가 출연, ‘Free Somebody’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 루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중심’ 에프엑스(f(x)) 루나 / MBC ‘음악중심’ 화면 캡처
‘음악중심’ 에프엑스(f(x)) 루나 / MBC ‘음악중심’ 화면 캡처

또 숨길 수 없는 매력으로 혼자서도 무대를 가득 채우며 존재감을 뽐냈다.
 
이번 앨범은 루나가 데뷔 7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타이틀 곡 ‘Free Somebody’를 비롯해 처음 선보이는 루나의 자작곡 2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 유일무이한 음악 색깔로 사랑받고 있는 f(x)와는 또 다른, 루나만의 감성을 드러냈다.
 
타이틀 곡 ‘Free Somebody’는 퓨쳐 하우스 사운드를 녹여낸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오늘밤 상대방의 마음 속 꿈을 자유롭게 펼치고 진짜 모습을 찾게 해주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불어 루나는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자작곡 2곡도 첫 공개, 예쁘고 순수한 소녀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예쁜 소녀(I Wish)’는 세련된 퓨쳐 베이스 사운드와 6/8박자 왈츠 리듬이 인상적인 미니멀한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팝 곡이며, 몽환적인 느낌의 PB R&B 발라드 곡 ‘My Medicine’은 루나가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쓴 편지를 그대로 가사에 옮겨 루나의 솔직한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한 곡이다.
 
한편 18일 방송된 509회 MBC ‘음악중심’에는 EXO, EXID, 종현, 루나, 배치기, 정진운, 더블에스301, 유키스, 몬스타엑스, 피에스타, 오마이걸, CLC, 러블리즈, 크나큰, M.A.P 6, 로드보이즈, 아포스가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