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유천 사건에 JYJ 갤러리 입장 표명 “김재중-김준수만 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그룹 제이와이제이(JYJ) 멤버 박유천이 성폭행 혐의로 또 다시 피소된 가운데 일부 팬클럽도 그에게서 등을 돌리기 시작했다.
 
17일 디시인사이드 JYJ 갤러리는 ‘최근 박유천 사건에 대한 DC JYJ 갤러리의 입장표명’이라는 제목의 글을 공개했다.
 
해당 글에는 “2016년 6월 17일부로 김재중, 김준수만 지지하겠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박유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디시인사이드 JYJ갤러리
박유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디시인사이드 JYJ갤러리
 
갤러리 측은 “7년간 JYJ와 함께해왔던 이유중 하나는 불공정행위에 굴하지 않고 맞서 싸우는 그들의 신념이 옳다고 믿어왔기 때문”이라며 “그러나 박유천이 성을 상품화하는 곳에 출입한 이상 부당함을 타파하기 위해 싸워온 팬덤이 그를 지지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라고 지지철회 이유를 밝혔다.
 
이어 “해당 멤버에 대한 그동안의 모든 지지를 철회하는 바입니다. 지난 13년간의 신뢰와 팬들의 청춘을 짓밟은 박유천에게 깊은 실망과 분노를 표한다”며 박유천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박유천은 4일 강남의 한 유흥주점 화장실에서 20대 여성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13일 피소됐다.
 
이후 15일 A씨가 고소를 취하했으나 16일 또 다른 여성 B씨가 A씨의 사건과 유사한 내용의 고소장을 접수해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한편 이에 대해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은 어떤 혐의라도 범죄가 인정될 경우 연예계를 은퇴하겠습니다”고 관련 의혹을 부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