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딴따라’ 지성, 작품에 대한 애착 “인생의 소중한 일부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지성이 드라마 ‘딴따라’의 대한 애착을 드러내며 “인생의 소중한 일부분”이라는 특별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16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 지성은 과거에는 업계 최고 권위자였지만, 배신과 음모로 바닥으로 떨어진 매니저 신석호로 분했다. 그는 안하무인 신석호가 변해가는 과정을 통해 휴머니티를 전달하며 방송 내내 시청자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또한 드라마를 통해 사회의 부조리한 모습부터 바람직한 어른 상까지 적나라에 보여주며 여운을 남겼다.
 
지성은 소속사를 통해 “딴따라가 끝나서 시원섭섭하다. 그동안 함께 고생한 동료들과의 작업이 끝났다는 것이 서운하다. 이제는 한 작품, 한 작품이 내 인생의 소중한 일부분으로 기억된다. 그렇기 때문에 끝났다기보다는 또 다른 작품을 위한 시간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딴따라’ 지성 / 나무엑터스
‘딴따라’ 지성 / 나무엑터스
 
마지막으로 “딴따라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 덕분에 큰 힘이 되었다. 이제 다시 나의 생활에서 열심히 준비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해 감동을 자아냈다.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는 따뜻한 이야기와 섬세한 연출, 지성의 호연이 더해져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 받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