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정채연, 김희철-김정모 미니 2집 MV 여주인공 낙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걸그룹 다이아(DIA)의 정채연이 ‘김희철&김정모’의 미니앨범 2집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김희철&김정모’ 미니앨범 2집의 감독, 시나리오, 캐스팅 등을 직접 소화하고 있는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에서 정채연과 촬영을 마치고 난 후 곧바로 정채연의 소속사로 직접 연락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제안했다.

다이아(DIA) 정채연-김희철 / MBK 엔터테인먼트
다이아(DIA) 정채연-김희철 / MBK 엔터테인먼트
 
김희철은 정채연을 여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로 정채연의 청초하면서도 하얀 피부를 가진 맑은 이미지와 약간의 엉뚱한 부분이 있는 것이 매력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정채연과 ‘믿고 쓰는 예능 인재’로도 불리고 있는 김희철 그리고 김정모와 함께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정채연이 속한 다이아(DIA)는 지난 14일 0시 두번째 앨범 ‘HAPPY ENDING’을 발매하고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