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지태-현빈, 범죄 사기극 ‘꾼’에서 호흡…‘이름만으로도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피해금액 4조 원, 피해자 3만 명에 이르게 한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과 ‘검사’가 함께 벌이는 범죄 사기극, 영화 ‘꾼’( 제공 / 배급 : ㈜쇼박스, 제작 : ㈜영화사 두둥, 감독 : 장창원 )이 현빈과 유지태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현빈은 영화 ‘꾼’에서 사기꾼들만 골라 속이고 다이는 지능형 사기꾼 ‘황지성’으로 분한다. 영화 ‘역린’에서 강인함과 인간미가 공존하는 비운의 왕 ‘정조’를, 올해 3월 크랭크인한 영화 ‘공조’(가제)에서 강한 집념의 북한 형사를 맡았다면, 이번 역할은 기존에 그가 영화에서 선보인 묵직하고 권위있는 캐릭터와는 정반대되는 입장에 놓인 인물로, 현빈의 연기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한 계획에 ‘황지성’을 끌어들이는 대검찰청 특수부 ‘박희수 검사’ 역에는 유지태가 낙점돼 현빈과 스크린에서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다. ‘박희수 검사’는 각종 비리에 얽힌 굵직한 사건을 핵결하는 정의로운 검사로 알려져 있지만, 이면에는 끝없는 권력욕을 지닌 인물로 극단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크랭크업한 영화 ‘스플릿’에서 이정현과, 곧 방영예정인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전도연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등 여배우들과의 작업이 많았던 유지태. 반면, 이번 ‘꾼’에서는 오랜만에 남-남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객들을 더욱 기대케한다.
 
유지태 / 나무엑터스
유지태 / 나무엑터스
 
한편, ‘꾼’은 ‘왕의 남자’ 조연출로 시작해 ‘라디오스타’, ‘님은 먼곳에’ 등의 작품에 참여하며 이준익 감독의 두터운 신임을 받은 장창원 감독의 데뷔작이다. 최근 연이은 충무로 신예감독들의 강세에 어깨를 나란히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17년, 범죄 사기극 ‘꾼’은 현재 주요 배역 캐스팅 중이며,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현빈 / VAST
현빈 / VAS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