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년24’, 8일 깜찍부터 군무까지 담은 ‘라이징 스타’ MV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 49명의 단체 군무 영상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했따.
 
‘소년24’ 측은 앞서 49명의 소년을 공개한 이후, 소년들의 생동감 있는 움직임 및 노래와 춤 실력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는 18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라이징 스타’는 소년들의 역량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군무와 노래이기에 뮤직비디오로 시청자들에게 먼저 첫 선을 보인 것.
 
8일(화) 공개된 ‘소년24’의 ‘라이징 스타(Rising Star)’ 뮤직비디오에서는 49명의 소년들이 노래에 맞춰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깔끔한 흰 수트에 민트색 타이로 포인트를 준 이들은 수많은 인원이 함께 하는 퍼포먼스임에도,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군무 외에도 49명 소년들의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도 엿볼 수 있어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소년 24’ 출연진 / ‘라이징 스타’ MV 화면 캡처
‘소년 24’ 출연진 / ‘라이징 스타’ MV 화면 캡처
 
앞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소년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Mnet 댄스 서바이벌 ‘댄싱9’에 출연해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우승을 거머쥔 바 있는 김홍인을 비롯해, 언더 힙합 ADV크루 출신인 오진석,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선덕여왕’ 등 각종 드라마에 아역으로 출연한 강산 등 다양한 이력의 소년들이 대거 ‘소년24’에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년24’의 퍼포먼스 디렉터 최영준은 “‘라이징 스타’는 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을 담은 곡이다. 이에 스타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은 “풋풋한 소년, 현직 아이돌처럼 모든 부분이 완벽한 소년 등 개성이 강한 49명의 소년들이 다 함께 군무를 추는 장면은 이번 영상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했다.
 
‘소년 24’ 출연진 / ‘라이징 스타’ MV 화면 캡처
‘소년 24’ 출연진 / ‘라이징 스타’ MV 화면 캡처
 
‘소년24’의 책임프로듀서인 Mnet 오광석 CP는 “본방송에서는 오늘 공개된 신곡 뮤직비디오에 다 담지 못한 소년들의 풋풋한 모습과 다양한 색깔의 보컬, 장르를 넘나드는 댄스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닛 서바이벌의 본질인 유닛전을 통해 기존 아이돌들의 춤과 노래를 소년24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의 유닛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실력과 발전 가능성을 바탕으로 선발된, 가수의 꿈을 꾸는 49명의 소년들이 매회 유닛으로 대결을 펼친다. 방송을 통해 최종 선발된 24명은 ‘소년24’의 멤버로서 전용 공연장에서 1년간 라이브로 공연을 진행하며 활동하게 된다. 오는 18일(토) 밤 11시 30분 Mnet, tvN에서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