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탈락 연습생들도 데뷔 시동 걸었다… ‘출격 준비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연습생들도 데뷔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지난 4월 수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막을 내린 ‘프로듀스101’은 재능 있는 연습생들 발굴의 장이였으며, 소속사가 없던 개인 연습생들에게는 꿈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됐다.
 

‘프로듀스101’이 배출한 아이돌 아이오아이(I.O.I)의 공식 첫 앨범이 끝난 가운데, 아이오아이(I.O.I) 멤버들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101’ 출연 연습생들 또한 데뷔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한혜리-황인선-김주나 / Mnet ‘프로듀스101’
한혜리-황인선-김주나 / Mnet ‘프로듀스101’
 
11명을 뽑는 ‘프로듀스101’에서 안타깝게 12위로 탈락한 한혜리를 비롯 강시현, 김윤지 등이 속해있는 스타제국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 ‘올망종망’을 개설해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또 ‘황이모’라는 별명을 얻은 연습생 황인선은 가장 먼저 연습생 꼬리표를 떼고 지난 4월 28일 싱글 앨범 ‘이모티콘’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목소리로 환호를 받았던 연습생 김주나는 스타 프로듀서들을 필두로 올 상반기 내 솔로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알려졌다.
 
씨엘씨(CLC) 권은빈-다이아(DIA) 기희현 / Mnet ‘프로듀스101’
씨엘씨(CLC) 권은빈-다이아(DIA) 기희현 / Mnet ‘프로듀스101’
 
반면 기존에 있던 그룹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연습생도 있다. 권은빈은 지난 5월 30일 ‘뉴 클리어(NU.CLEAR)’ 앨범을 시작으로 씨엘씨(CLC)에 본격 합류했으며, 대찬 랩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기희현은 아이오아이(I.O.I) 정채연과 함께 소속사 그룹 다이아(DIA)에 합류하게 됐다.
 
DSP 엔터테인먼트 조시윤과 윤채경 뿐만 아니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김나영 또한 데뷔 시기를 조절하며 무대위로 뛰어 오를 날을 조율하고 있다.
 
‘프로듀스101’ 포스터 / Mnet ‘프로듀스 101’
‘프로듀스101’ 포스터 / Mnet ‘프로듀스 101’
 
101명이라는 연습생이 출연한 ‘프로듀스101’인 만큼 앞으로 ‘프로듀스101 출신’ 꼬리표를 달고 많은 아이돌들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 이어질 많은 연습생들의 데뷔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101’의 남자 버전인 Mnet ‘소년24’는 6월 18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