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터’ 신승환, 진정한 신스틸러로 ‘미친 존재감’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신승환이 ‘몬스터’에서 6화만에 재등장 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연출 주성우, 극본 장영철, 정경순)에서 비자금 관리책 ‘양동이’역을 맡아 신스틸러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던 신승환이 재등장했다.
 
신승환은 진태현의 비자금 관리책으로 14화 이후 극 중 감옥에 수감되어 모습을 나타나지 않다가 어제 방송된 21화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몬스터’ 신승환 / MBC ‘몬스터’ 화면 캡처
‘몬스터’ 신승환 / MBC ‘몬스터’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신승환은 진태현에게 자신들을 감옥에 넣은 인물들을 알리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하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 넣어 다음 화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오늘밤 방송되는 22화에서도 등장할 예정으로 또다시 시청률 상승에 영향을 미칠지 기대된다.
 
신승환은 ‘몬스터’에서 걸쭉한 사투리와 냉철한 눈빛을 선보이고, 다소 허술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선사하는 등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한편, 신승환은 tvn 새 예능 ‘연극이 끝나고 난 뒤’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