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고싶다’ 유승호(Yoo Seung Ho),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야누스’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의 유승호가 순수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마성의 캐릭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보고싶다’, MBC

유승호가 열연 중인 해리(강형준, 유승호)는 극중, 조이(이수연, 윤은혜)와 있을 때 더없이 자상하고 부드러운 남자로 변신, 진심 어린 눈빛으로 ‘조이’가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존재임을 몸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지팡이마저 패셔너블하게 만드는 매력은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으며 수목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반면, 유승호는 한없이 부드럽고 자상한 미소 뒤에 날카로운 발톱을 숨긴 무서운 인물이기도 하다. 지난 주 방송에서 유승호는 자신과 어머니 강현주(차화연)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안긴 한태준(한진희)을 향해 독기 어린 눈빛을 내뿜으며 매서운 복수의 시작을 암시한 상황. 복수를 위해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감춘 채, 태연한 척 웃어넘기는 유승호의 포커페이스는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맑은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 뒤에 자신의 감정을 철저히 숨기는 ‘야누스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유승호는 캐릭터의 내면을 극대화시키는 열연으로 극 전체의 몰입도까지 상승시키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 특히, 사랑과 복수 사이, 분노와 슬픔, 고독과 질투가 동시에 느껴지는 의미심장한 눈빛연기는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이른바 ‘유승호의 재발견’이란 평가를 이끌어내고 있다.
 
'보고싶다' 제작진은 “극과 극을 오가는 ‘해리’ 캐릭터의 감정 표현이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유승호는 역할에 대한 놀라운 몰입도와 집중력을 발휘, 극적 긴장감을 높이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고 전하며 “사랑과 복수 앞에 흔들리는 해리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보고싶다' 9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윤은혜가 첫사랑 박유천의 손에 이끌려 체포되는 모습이 예고되며, 향후 이야기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보고싶다' 9회는 18대 대선 후보자 토론회 관계로 본 방송보다 10분 앞당겨진 밤 9시 45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