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6 백상예술대상’ 박보검-수지, 인스타일 상 수상하며 ‘패셔니스타’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2016 백상예술대상’ 박보검과 수지가 인스타일상을 수상하며 패셔니스타로 거듭났다.
 
3일 방송된 JTBC ‘2016 백상예술대상’에서 인스타일 상을 시상하기 위해 곽시양과 인스타일 편집장 이정금이 나왔다. 인스타일 상은 올 한해 핫한 스타일로 눈길을 받은 스타에게 주는 상이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박보검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날 수상을 한 ‘차이나타운’ 박보검은 “저와 동행하시는 하느님 아버지께 영광 돌리겠다. 이 자리에 참석한 것만으로 영광으로 생각했는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언젠가 이 무대에서 연기적으로 많은 분들께 인정받고 사랑을 받고 싶다. 많은 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지-신동엽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수지-신동엽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이어 ‘도리화가’ 수지는 “늘 예쁘게 만들어주시는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52회 백상예술대상’은 3일 오후 8시 30분부터 JT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