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솜, 솜사탕 연상케하는 파스텔톤 스니커즈로 ‘러블리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영화배우 이솜의 사랑스러운 화보가 공개됐다.
 
모델 출신 이솜은 이번 화보를 통해 2016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등 솜사탕을 연상케하는 파스텔톤으로 탁월한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부각시켰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이솜은 이탈리아 국민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와 콜라보레이션한 ‘솜사탕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화보 속 이솜이 착용한 총 4가지 컬러의 스니커즈는 4cm 키 높이 효과가 있는 수페르가 플랫폼 제품을 베이스로 사용하였으며 일상에서 패셔너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솜 / 오보이
이솜 / 오보이
 
또한, 수페르가 담당자는 “이번 ‘솜사탕 컬렉션’은 브랜드를 제외한 개별 인물과의 국내 첫 콜라보레이션이며, 수페르가의 첫 번째 국내 모델인 이솜씨와 함께해서 의미가 남다르다” 고 전했다.
 
이솜과 수페르가 측은 이번 ‘솜사탕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장애 영유아 생활시설인 디딤자리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솜 / 오보이
이솜 / 오보이
 
한편, 이솜 화보는 패션 매거진 오보이(OhBo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페르가의 ‘솜사탕 컬렉션’은 6월3일부터 수페르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더쉘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솜 / 오보이
이솜 / 오보이


Tag
#이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