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지와 나’ 추성훈-김정훈-에릭남, 아빠와 함께한 여행 첫 서막이 오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2일 tvN ‘아버지와 나(연출 박희연, 작가 최재영)’ 아빠와 여행 첫 날이 공개된다
 
남희석, 추성훈, 김정훈, 윤박, 에릭남, 로이킴, 바비 총 7팀의 부자가 출연 하는데, 오늘 공개하는 첫 방송에서는 추성훈 부자의 이탈리아 여행, 김정훈 부자의 뉴질랜드 여행, 에릭남 부자의 체코 여행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추성훈, 김정훈, 에릭남은 각각 아버지와 단 둘이 낯선 장소에서 일주일 안팎의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사실과 모든 여행 일정을 스스로 짜야 하는 부담감에 힘겨워하지만 이렇게 강제로(!?) 주어진 시간을 알차게 쓰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아버지와 나’ 추성훈 부자 / tvN ‘아버지와 나’
‘아버지와 나’ 추성훈 부자 / tvN ‘아버지와 나’
 
“사랑이 선물 사오세요~”라는 귀여운 응원을 받으며 아버지와의 이탈리아 여행길에 오른 추성훈은 출국 전 여행 루트를 짜다 더 많은 것을 보고오기 위해 제작진에게 7일 일정을 9일 일정으로 연장해달라는 요청을 하는 등 꼼꼼한 매력을 선보인다. 추부자는 운동선수 출신답게 강인한 체력으로 이틀 코스를 반나절 만에 끝내버리는 진격의 레이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전망이다.
 
‘아버지와 나’ 김정훈 부자 / tvN ‘아버지와 나’
‘아버지와 나’ 김정훈 부자 / tvN ‘아버지와 나’
 
늦둥이 아들 김정훈은 교편을 잡으셨던 아버지와 뉴질랜드로 떠난다. 낯선 땅에 떨어지자마자 심각한 ‘영어 울렁증’으로 인간적인 매력을 대방출한 김정훈은 우여곡절 끝에 아버지와의 렌터카 여행을 시작한다. 김정훈 부자는 경상도 부자답게 ‘무뚝뚝함’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인데, 굳이 표현하지 않지만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이 드러나며 찡한 감동을 함께 선사한다고.
 
‘아버지와 나’ 에릭남 부자 / tvN ‘아버지와 나’
‘아버지와 나’ 에릭남 부자 / tvN ‘아버지와 나’
 
한국에서, 그리고 미국에서 각자 출발해 체코에서 만난 에릭남 부자는 넘치는 흥과 호기심으로 유쾌 발랄한 여정을 보여준다. 특히 에릭남 아버지는 여행 전 체코에 대해 꼼꼼하게 공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들에게 모든 것을 믿고 맡기고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는 등 남다른 교육법으로 ‘1가구 1에릭남’ 탄생의 비밀을 밝혀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에릭남 부자의 반전 잠버릇, 공항패션의 비밀이 역시 공개되며 흥미를 자아낼 계획.
 
한편 tvN ‘아버지와 나’는 연예인 아들과 평범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남희석, 추성훈, 김정훈, 윤박, 에릭남, 로이킴, 바비 부자가 출연한다. 남편, 가장, 그리고 아빠로 살았던 남자 ‘아버지’, 그리고 그 뒷모습을 보고 자라온 또 다른 남자 ‘아들’. ‘아버지와 나’는 이렇게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도 먼 사이인 아버지와 아들이 낯선 여행지에서 종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는 과정을 담백하고 솔직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